원래 이 게임은 구입할 생각이 없었다. 스팀에서 할인을 해도 30,000원대로 아직 고가이고, 전작인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도 엔딩을 못보았기 때문이었다. 그런데 오늘 나에게 이 게임을 14,800원에 할인 판매한다는 소식을 전해준 사람이 있었다.
스팀에서 오늘 판매하는 가격이 64,000원임을 확인하였다. 그런데 14,800원?
판매사이트에서 14,800원에 팔고 있는 것을 확인하였다. 퇴근하기 전에 주문 먼저 하였는 데, 집에 오는 길에 메일로 제품키가 왔다.
게임 설치하고 글을 쓸 무렵에는 판매중지로 되어 있었다.
혹시나 싶어, 메일에서 알려준 데로 스팀에 접속해 보내준 제품키로 등록을 하였다.
메일에는 제품키를 글자로 알려준 것이 아니라, 캡쳐하였거나 사진을 찍은 이미지로 보내주었기에, 복사해서 입력하지 못하고, 이미지상의 제품키를 입력하였다.
다행히 정상적으로 제품등록이 되었고, 설치도 완료가 되었다.
설치 완료가 되어 실행만 남았다.
실행을 하니, 본 게임으로 바로 넘어가지 않고 콘솔 화면이 보였다. 일단 여기에서 옵션 설정을 하였다.
그래픽 옵션에 3440 x 1440 이 있어서 그것으로 하였고, 주사율을 100Hz로 하였다.
이제 실행~
오… 스팀에 저장된 세이브 파일들이 있어서 인지, 이전 게임 기록이 남아 있다는 내용을 첫 화면으로 보게 되었다. 이런 연계점도 있구나…
게임 로딩의 모습에서는 좌우가 짤리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시네마틱 컷신에서는 풀화면으로 나온다.
게임에서는 시원한 와이드 화면을 보여준다.
일단 테스트로 간략한 진행만…
나중에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를 깬 후 본격적으로 할 예정.
아직은 툼 레이더의 100% 해결을 목표로 진행 중이지만, 이것을 끝내면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를 할 예정. 그 이후에나 할 것 같다.
전작에서는 음성도 한국어가 지원했는 데, 이번에 설치한 것은 자막만 한글 지원. 음성은 영어만 설치되었다.
가격을 싸게 구입해서 기분이 짱~